· 교환 및 반품안내
- 온라인 / 제품 수령 후 3일 이내에 고객센터에 연락 또는 게시판 문의 접수해주세요.
- 오프라인 / 구입하신 후 3일 이내에 해당 스토어에서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, 반드시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.
- 제품에 사용한 흔적이 있거나 훼손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(제품의 훼손이란 본 상품을 포함하여 포장 및 부가 내용물의 훼손여부를 총제적으로 일컫습니다.)
- 시즌 한정 모델, 주문 제작 제품 및 가죽 제품 또는 미색 제품의 경우, 제품의 특성상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- 세일 상품(시즌오프, 패키지 세일, B그레이드 세일, 샘플 세일 등) 및 이벤트 제품은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· 제품 불량의 기준
- 부자재의 누락 및 고장 등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.
- 훼손된 제품의 경우
(훼손에 포함되지 않는 예 - 금속 파츠의 작은 흠집 경우는 부자재 회사 및 공급처에서 생산 및 운송 과정 등에서 생길 수 있는 부분으로 훼손된 제품의 범주 안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)
- 봉제 불량으로 인해 사용할 수 없는 경우 (봉제의 마감, 자재의 퀄리티등은 주관에 따라 개개인별로 다르므로 불량의 범위에 속하지 않습니다.)
- 기타 기준 및 자세한 안내는 프레쉬프룻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· 교환 및 반품 절차
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을 통해 교환/반품 접수를 하신 분들은
단순변심 또는 사이즈교환 등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택배비를 선불 또는 착불(택배비동봉)로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보내실 곳 : 서울시 마포구 대흥동 408 (독막로 264) 지하1층 프레쉬프룻 앞
받는분 연락처 : 02 3785 1231 / 010 6460 9723
환불을 원하시는 고객님들 께서는 게시판 또는 메모지에 성함/은행명/계좌번호/환불이유 를 필히 적어주셔야 빠른 처리가 되오니 숙지하여주시길 바라겠습니다.
고객님의 과실 또는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환불액에서 택배비가 차감될 수 있습니다.
고객센터 02 3785 1231
freshfruitseoul@gmail.com